오산 미래가치의 두번째 기회
힐스테이트 오산 더 퍼스트

홍보센터

[미래한국] 다(多)세권 프리미엄 갖춘 ‘오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3차 조합원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70회 작성일 20-07-13 16:20

본문

2178fbcc27a9995a2dcf174552160be6_1594624808_37.jpg


교통·편의·문화·교육 등 다양한 생활 기반시설 등을 단지 가까이에서 모두 누릴 수 있는 다(多)세권은 부동산 선택의 기준이 되는 여러 요소들을 동시에 만족시켜야 하는 만큼 희소성과 입지적 가치가 뛰어나다. 이에 실수요자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으로 거주 만족도가 높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오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풍부한 생활인프라, 다세권 프리미엄을 내세우며 2차 조합원 모집을 성황리에 마치고, 3차 조합원 모집을 개시했다.

오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편리한 교통, 풍부한 생활 인프라, 학군, 문화시설을 고루 갖췄으며, 경기대로를 통한 화성과 평택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고, 경부고속도로(오산IC), 1호선 오산역과도 인접해 경기도 각 지역으로 1시간 이내 접근이 가능하다.

편의 시설로는 ▲이마트 오산점 ▲롯데마트 오산점 ▲롯데시네마 오산 ▲CGV 오산 ▲오산한국병원 ▲LG전자 디지털파크 등이 위치해 있다. 단지 주변에 대원초, 원일초, 원일중, 운암중, 운암고, 성호고 등이 있어 통학이 편리하다.

오산 지역 산단 및 직주근접 프리미엄도 주목할 만하다. 진위일반산업단지, 진위2일반산업단지 직주근접이 가능하고 지난해 12월 진위4산업단지가 경기도형 지역균형개발산업단지 최종 후보지로 선정돼 호재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오산시는 분당선 노선 연장 및 오산~동탄 간 트램도입이 추진되고 있다. GTX-A노선(삼성~동탄)은 예비타당성을 통과 후 SRT(수도권 고속철도) 확정 추진에 맞춰 오산역에서 동탄역 화성 반월을 운행하는 동탄트램을 추진하고 있다.

오산시 현대 지역주택조합 관계자는 “오산시는 정보통신기술(ICT) 산업 클러스터 중심부에 위치해 있고, 인구 면적 대비 다양한 업체를 보유, 평균 연령이 낮아 정부가 주도하는 4차 산업 선도지역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사업 진행도 순조롭다. 해당 아파트 단지는 현재 사업용지(토지) 100% 소유권 이전, 지구단위 계획 승인 및 건축심의 접수를 완료했다. 시공예정사로는 국내 굴지의 건설사인 현대건설㈜이, 자금관리는 KB부동산신탁㈜가 선정되어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대형 건설사 및 자금관리사와의 협업은 사업 안정성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신규 아파트 분양가 대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청약통장 여부에 관계없이 내 집 장만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오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경기도 오산시 갈곶동 일원에 총 927세대를 확정 지었다. 건축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9층, 아파트 9개동 및 부대복리시설이 갖춰져 있고, 주차 대수는 지하 기준 1,194대가 가능하다. 주민 공동시설로는 경로당, 어린이놀이터, 어린이집, 주민운동시설, 독서실, 주민휴게시설 등이 있어 편의를 높이고 있다.

홍보관은 경기도 오산시 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약 통장 적용유무, 부동산 규제 관련 사항, 조합원 모집 등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다. 

출처 : 미래한국 Weekly(http://www.futurekorea.co.kr) 


 




상단으로